★착용만해도 얼굴 쏘~옥★ 특허받은 얼굴V라인기구 헤드랑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보도
상품 게시판 상세
TITLE
  • 평점 0점  


빛나는 안색의 비결? 당신의 두 손 안에 있다.

“얼굴을 위한 스포츠마사지라고 생각하세요.” 엠마 스톤을 담당하는 에스테티션 조지아 루이스는 자신의 관리를 이렇게 묘사한다. 에바멘데스를 고객으로 둔 멜라니 사이먼은 이를 필라테스에 비유한다.

한국의 유명 에스테틱 스파에코 & 스파머시의 진산호 역시 <셀프 페이셜 필라테스>라는 책을 낼 정도로 이 분야의 전문가다. 그녀는 “얼굴이 처지는 데는 근육과 근막의 기능 저하가 가장 큰 원인이에요. 얼굴에는 80여 개의 근육이 존재하지만 평소 20%도 쓰지 않죠. 이러한 관리는 근육을 단련시키는 운동 동작처럼 마사지 동작을 메커니즘화한 프로그램으로 평소잘 안 쓰는 근육을 트레이닝시켜 속 근육까지 탄탄하게 만들어줘요.”라고 소개한다. 그녀는 최근 주목받는 도구로 ‘핑크 쿼츠 스톤’을 꼽는데, 늘 차가운 온도를 띠고 있어 진정과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혈색을 맑게 해준다고 덧붙인다.

2017년 한 연구를 통해 주름과 피부 처짐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입증됐고, 또 다른 연구에서는 페이셜 롤러가 피부로 흐르는 혈류를 증가시켜 얼굴빛을 개선한다는 결과가 나왔다. 그 밖에도 모공 축소,
피부 세포 활성화 등 효과를 정량화할 수 없다. 분명한 건 이러한 트리트먼트는 현재는 물론 몇 년 후까지도 유익하다는 것. 지금 바로 도구를 사용한, 진화된 스킨케어를 할 때다.
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